코스터가 ‘제11회 코리아 탑 어워드’에서 미래 가지 신성장 경영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사진=코스터
코스터가 ‘제11회 코리아 탑 어워드’에서 미래 가지 신성장 경영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사진=코스터

[내외경제TV] 송영안 기자=국내 토종 핀테크 솔루션 전문업체 (주)코스터(대표 장인석) 안심페이는 21일 밀레니엄힐튼에서 개최된 ‘제11회 코리아 탑 어워드’에서 미래 가치 신성장 경영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제 11회 코리아 탐 어워드’는 최고의 브랜드와 혁신적인 경영을 통해 기업을 성장시키고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인 및 기업의 모범적 사례를 알리는 행사로 평가모델KSME-KTB에 의해 엄격한 심사로 분야별 기업/기관이 선정 된다.

또한, 코스터의 안심페이는 국회 4차산업혁명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4차 산업혁명 Power Korea 대전’에서 2018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2019년 중소기업벤처부장관상, 2020년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장관상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에서 진행한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 기술혁신상을 5회 수상한 기업이다.

특히 결제의 간편성과 높은 보안성 등 기존 결제 방식과 차별화된 기술을 선보이며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미래 가지 신성장 경영상을 수상했다.

한편 코스터는 다양한 부가서비스 및 결제시스템을 탑재한 안심페이 키오스크(무인단말기)를 선보여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