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선도하는 IoT/ICT 기업으로서 국내외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해 나가겠습니다.

코스터 , 안심페이 키오스크 `국가지속가능경영` 기술혁신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스터 댓글 0건 조회 8,862회 작성일 21-06-30 17:07

본문

코스터 , 안심페이 키오스크 `국가지속가능경영` 기술혁신상 수상



af75d8f6200fc56c91607825d72a198c_1625040463_8473.jpg
 


핀테크 키오스크 전문기업 ㈜코스터(대표 장인석)가 지난 25일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제15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에서 4년 연속 및 통산 5회 국가지속가능경영 기술혁신상을 수상했다.

'국가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은 기업의 사회적 역할의 중요성을 전하는 행사로 올해로 15회째 지속가능한 경영 시스템을 구축한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한국지속경영평가원과 국가지속가능경영 운영본부가 주관하며 기획재정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및 공정거래위원회, 금융위원회,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 등 다양한 정부 부처 및 기관이 후원하는 행사이다.

코스터 안심페이는 결제의 간편성과 높은 보안성 등 기존 결제 방식과 차별화된 기술을 선보이며 해외진출에 성공하는 등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코스터는 다양한 부가서비스 및 결제시스템을 탑재한 안심페이 키오스크(무인단말기)를 선보여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골프장 무인결제시스템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의 골프장에서 언제든 결제가 가능하고 모든 호환기능을 연동하여 안심페이 무인결제시스템(키오스크)을 사용하면 타사제품의 포스기기, 일반단말기 및 PC, 모바일, 키오스크를 사용하고 있더라도 별도의 구매없이 무료로 추가하여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골프장 및 많은 기업들이 비대면의 특성을 강화해 별도의 결제담당업무를 줄여 무인결제시스템을 이용하는 추세이다.

코스터 안심페이 무인결제시스템은 고객 주차관리를 모바일로 손쉽게 처리 할 수 있고, 매출 관련 서비스, 문자관리 및 전송관리 등 다양한 결제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스터 안심페이 장인석 대표는 "오랜 기술 개발을 통해 선보이게 될 차별화된 간편 결제 서비스로 간편하고 안전한 무인결제 시스템 출시를 통해 편리함과 안정성을 추구하겠다"고 전했다.

정승훈기자 april24@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