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선도하는 IoT/ICT 기업으로서 국내외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해 나가겠습니다.

안심페이 ‘유무선 통합 키오스크 결제 서비스’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5회 작성일 21-01-12 15:32

본문

안심페이 ‘유무선 통합 키오스크 결제 서비스’ 실시



c40fd5ff9aaf3db2693490f05b6fe910_1610433153_243.jpg
 


핀테크 키오스크전문 기업 코스터(장인석 대표) 가 안심페이 ‘유무선 통합 키오스크 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코스터 안심페이는 최근 기존의 전자지갑 카드에서도 언제든지 결제 가능한 모든 호환기능 연동 추가 서비스를에 이어 안심페이 키오스크에서  타사제품의 포스기기, 일반단말기 및 모바일에서 별도의 구매 없이 무료로 추가하여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안심페이 키오스크는 소상공  업체들의 키오스크 광고 까지 무료로 연동하여 이용 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결제서비스 이후 혹은 이전 화면에 동영상 파일은 물론이며 일반사진의 광고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스터 안심페이는 국회 4차산업혁명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4차 산업혁명 Power Korea 대전’에서 2018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2019년 중소기업벤처부장관상, 2020년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장관상 수상 기록을 달성하는 등 모바일, 포스기기, 일반 소형 단말기를 비롯하여 키오스크까지 한번에 연동하여 유무선 통합 결제 서비스를 통합시키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2020년 하반기에는 한화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아쿠아플라넷 광교에 키오스크를 납품하면서 병원 및 주차관리 통합시스템 에 이어 티켓 발권 및 대기 서비스 등의 추가 결제서비스 구현을 보다 더 새롭고 안정적으로 보급하는 것은 물론이며 병원 및 소상공인을 위한 모바일 결제 어플리케이션의 새로운 시도에 힘쓰고 있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핀테크 기술의 범주는 장르가 너무나도 다양하여 고객 및 가맹점 특성을 먼저 파악한 후 맞춤형태의 결제시스템을 이용 할 수 있으며 키오스크 광고까지 겸비하여 상당히 효율적이다”며 “앞으로 거듭된 노력을 통해 개선된 편리함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