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선도하는 IoT/ICT 기업으로서 국내외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해 나가겠습니다.

코스터, 원주한방병원과 안심페이 계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스터 댓글 0건 조회 11,893회 작성일 20-12-21 15:29

본문

코스터, 원주한방병원과 안심페이 계약 

체결


9ee260e7b6c96ebcd8aa5cb188b0dca3_1608532194_5239.jpg
 


핀테크 기업 (주)코스터(대표 장인석)가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원주한방병원과 안심페이 서비스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스터가 선보인 안심페이는 신용카드 가맹점에 방문할 때 신용카드를 들고 가지 않아도 문자전송으로 카드를 소유한 사람이 결제하는 신기술로써 주차요금 및 식음료, 국세 및 지방세 등을 신용카드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기기로 결제 할 수 가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스터 안심페이는 기존의 소형 단말기 결제방식 유지와 함께 QR결제 및 방문기록서비스 등을 추가했으며, 최근에는 안심페이 키오스크(무인단말기)를 출시해 주차관리 및 관리비 등 한 건물의 사업장 전체를 원스톱으로 결제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특히 코스터는 최근 병원 시스템에 활용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 및 출시했다. 해당 솔루션은 병원과 관련한 모든 매출 집계와 환자 및 임직원 명단, 처방전 등을 한 번에 관리하고 방문 주차결제 처리와 대기발권 모바일 서비스도 가능하다.
코스터 측은 PC와 모바일은 물론 포스기기가 안심페이 키오스크(무인단말기)로 연동 이용이 가능해 병원 관련 결제 및 관리시스템이 한층 수월해졌다고 소개했다.

 
원주한방병원은 양 한방 협진으로 치료와 수술을 병행하면서 최신 의료 시설과 최적의 공간으로 환자들의 재활과 건강 회복을 돕고 있어 지역 사회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원주한방병원 관계자는 “안심페이 계약을 통해 날짜에 제약 없이 언제든 방문 진료가 가능한 원주한방병원에서 더욱 편리하고 수월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장인석 코스터 대표는 “조금 더 간편하고 안전한 보안 결제 솔루션 개발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며 “병원뿐만 아니라 아파트, 학원, 극장, 공공시설 등 다양한 곳에 안심페이 서비스 및 키오스크로 편리한 결제방식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