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선도하는 IoT/ICT 기업으로서 국내외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해 나가겠습니다.

코스터 안심페이 키오스크, 간편결제 탑재해 대기업 납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스터 댓글 0건 조회 245회 작성일 20-11-24 10:06

본문


코스터 안심페이 키오스크, 간편결제 탑재해 대기업 납품


39f026a6c0d7e08b70537fc9332047ca_1606179954_3846.png




NFC 모바일결제 기술 개발 전문 기업 코스터(대표 장인석)가 안심페이 간편결제 기술을 앞세운 스마트 키오스크를 대기업에 납품한다고 밝혔다.

코스터에 따르면 코스터 스마트 키오스크의 기술력을 앞세워 대기업 H사에 납품 계약을 마쳤다. 또한 최근 코로나19바이러스의 유행 및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결제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무인 스마트 키오스크 설치를 확대할 방침이다.

간편결제 플랫폼 기반의 코스터 안심페이 키오스크는 포스기기 및 모바일, 태블릿과 연동되어 방문고객이 신용카드가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며, 스크린터치기능의 로드홍보시스템에서는 별도의 신용카드 단말기를 부착하여야 현장결제가 가능 했던 별도 구매비용의 불편함을 코스터 안심페이는 무료로 장착이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든 시용카드 결제를 모바일로 손쉽게 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및 태블릿의 어플리케이션과 API를 연계하여, 안심페이(원거리) 결제, IC칩 결제, NFC 결제, RFIF 결제와 동시에 결제할인 등록, 티켓 발권 등 고객별로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향한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중소상공인에게 꼭 필요한 실시간 매출 조회, 전자출입명부 등의 기능도 탑재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이용 고객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안전을 확보하려는 고객 및 가맹점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비대면 결제에 맞게 설계된 안심페이 키오스크의 계속된 혁신 기술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